TV

‘태양의 후예’, 오늘(31일) 송중기의 ‘이쁜이 일병 구하기’ 펼쳐진다

2016-03-31 17:26:29

[bnt뉴스 조혜진 기자] ‘태양의 후예’ 송중기의 폭풍전야 사복 스틸 컷이 공개됐다.

3월31일 방송될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 김원석,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는 유시진(송중기)의 본격적인 강모연(송혜교) 구출기가 그려진다.

지난 11회에서 북우르크 2인자에게 무기를 넘기면, 쿠데타로 친미정권을 세우고 싶어 하는 미군의 계획이 성공함과 동시에 자신의 이용 가치도 끝날 거라고 생각한 아구스(데이비드 맥기니스). 그는 안전한 탈출로를 얻기 위해 모연을 납치했고, 시진의 발을 묶어두기 위해 파티마(자이온 바레토)에게 총상을 입힌 후 “이 나라를 뜰 수 있는 방법을 가져와”라는 말만 남긴 채 자취를 감췄다.

자신의 눈앞에서 납치당하는 모연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던 시진은 “내 모든 명예를 걸고 넌(아구스) 반드시 내 손으로 죽인다”고 다짐했다. 그는 “알파팀이 아니라, 평화재건 하러 온 공병”이라며 구출 작전 불허 명령을 내린 박중령(김병철)에게 불복종을 불사하고 가야겠다는 의지를 굽히지 않았고, 이를 안 윤중장(강신일)은 3시간이라는 비밀 작전 타임을 허락했다.

제작진은 “31일, 시진의 모연 구출기가 펼쳐진다. 3시간 동안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홀로 작전을 수행하며 아구스의 구역에 발을 들이게 된 시진과 납치라는 위기 상황에도 말 한마디 지지 않는 모연이 무사할 수 있을지 함께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태양의 후예’는 오늘(31일) 오후 10시 1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