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달콤살벌한 ‘봄볕’ 만끽하기 “이 것만 조심하자!”

2016-04-06 19:26:50

[임미애 기자] 좋아하는 이성과 설레는 추억을 쌓기 위해 혹은 친구들과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 외출이 잦아진 봄.

즐거운 나들이를 맞이해 많은 이들이 화이트닝에 관심을 갖고 맑고 깨끗한 외모를 표현하고자 노력 중이다. 이에 맞춰 클렌징 및 미백 기능성 아이템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여름처럼 햇볕이 뜨겁지 않아 여성들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은 채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있으며 남성 역시 기초 케어 제품만 챙겨 바른 후 현관을 나서는 경우가 허다하다.

자외선이 스킨에 미치는 악영향은 즉각적으로 체감하지 못할 정도로 천천히 진행되기 때문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야 한다. 화사한 봄을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줄 자외선 차단제부터 피부만을 생각한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알아보자.

아토팜, 아이 피부에 딱 맞춘 ‘선케어 4종’ 출시


아토팜이 연약한 아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선케어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프레쉬 선젤 SPF30 PA++’과 ‘톡톡 페이셜 선팩트 SPF43 PA+++’ 2종과 기존 ‘마일드 선크림 SPF25 PA++’과 ‘수딩 선밀크 SPF50+ PA+++’이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것. ‘프레쉬 선젤 SPF30 PA++’은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졌고 판테놀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성분이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톡톡 페이셜 선팩트 SPF43 PA+++’는 쉽고 재밌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얼굴 전용 선팩트다. ‘마일드 선크림 SPF25 PA++’과 ‘수딩 선밀크 SPF50+ PA+++’는 발림성과 촉촉함이 더욱 향상되었고 UVA와 UVB가 동시에 차단돼 얼굴, 바디 피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셀피움, 3중 기능성 비비크림 '쉴드 선 비비’ 출시


셀피움이 유해 환경과 미세먼지, 자외선에 맞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3중 기능성 비비크림 ‘쉴드 선 비비(SPF50+PA+++)’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졌으며 모링가 오일이 함유돼 황사나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자연스러운 커버와 피부 보정이 가능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며 촉촉한 텍스처와 우수한 발림성으로 자극 없이 매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입체적인 진주펄 반사광의 이중 광채 효과가 반짝이는 건강한 스킨 연출에 효과적이다.

폴라초이스, ‘캄 레드니스 릴리프 시스템’ 출시


폴라초이스가 피부를 타입별로 관리하는 신개념 시스템 ‘캄 레드니스 릴리프 시스템’을 출시한다.

‘캄 레드니스 릴리프 시스템’은 피부 진정에 도움 되는 식물 추출물, 항산화제 등이 배합돼 주사비로 생기는 증상들을 빠르게 완화해주며 동시에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준다.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세럼, SPF30 미네랄 모이스처라이저 총 5종으로 세럼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4월25일까지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라운드어라운드, 봄 꽃 모티브 ‘2016 SS 신제품 10종’ 출시


라운드어라운드가 스킨케어와 프래그런스 10종으로 구성된 ‘2016 SS 시즌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수선화, 튤립 등 봄 꽃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스킨, 미스트, 크림, 팩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4종 5품목에는 식물에서 추출한 피토 워터가 함유돼 있으며 대표 제품 ‘필링 토너 [하이드레이팅 다포딜]’은 정제수 대신 수선화 꽃 수가 주성분이다.

인기 제품 '라이프 프래그런스'도 새로운 향기를 선보인다. 이는 피부뿐만 아니라 패브릭, 공간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최근 부상하는 향기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바비 브라운, ‘누드 피니쉬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출시


바비 브라운이 4월 신제품으로 ‘누드 피니쉬 일루미네이팅 파우더’를 선보인다.

피부에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트 효과를 선사해 누구나 쉽게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내추럴 스트로빙 파우더’라는 애칭이 붙었다 멀베리, 그레이프, 황금 추출물 등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성분들이 함유돼 즉각적으로 안색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것.

또한 슬러리 공법이 적용된 크리미한 텍스처의 습식 파우더로 건조하거나 들뜸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블렌딩된다. 이 외에도 수분 손실을 방지해 모공과 잔주름이 도드라져 보이는 현상을 줄여주며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도록 도와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리얼 사용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아이즈
▶ 혼자서도 잘해요! ‘셀프 네일’ 스타일 3가지
▶ 봄, 화이트닝 케어를 시작할 때
▶ [스타뷰티 줌인] 윤아-손나은-설리, 여자친구 메이크업 베이직 스타일링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