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피로를 감춰주는 ‘생기발랄’ 아이템

2016-04-07 16:56:57

[임미애 기자] 피로가 누적되고 스트레스가 쌓이면 피부는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누구나 나이가 들면 쉽게 피곤을 느끼고 면역력이 감소하는 등 변화를 겪게 된다. 이는 얼굴에 주름과 잡티, 다크서클 등으로 표현되기도 하고 신체 일부가 묵직해지는 기분으로 느껴지기도 한다.

피곤함이 얼굴에 묻어나면 자연스레 인상이 어두워진다는 사실. 휴식으로 기력을 충전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다크서클을 감추고 화사한 컬러를 입히는 등 메이크업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것도 필요하다. 시각, 후각적으로 피로를 감춰주면서 동시에 풀어주는 유용한 뷰티템을 소개한다.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립 컬러’ 출시


겔랑이 달콤한 향기와 팝 컬러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메이크업’을 출시한다.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는 대담한 팝 컬러와 입술에 녹아드는 반짝이는 텍스처를 가졌다. 아침에는 한 번의 터치로 내추럴 룩을 연출하며 오후에는 두 번의 터치로 캐주얼 시크 룩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립 컬러와 톤온톤(tone on tone)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네일 컬러가 공개돼 봄을 산뜻하게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끌레드벨, 선케어 ‘선팩’ 출시


끌레드벨이 신개념 자외선 차단 제품 ‘선팩’을 4월8일 공개한다.

여배우 고소영의 자외선 차단 비법으로 알려진 이번 신제품은 액상의 기존 아이템과 달리 자외선 차단 성분을 동그란 모양의 100% 순면 원단에 담아냈다.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로 제작됐고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거의 없다.

또한 스위스 천연 식물, 브델리아 추출물 등 241여 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러쉬, 화려한 색감으로 무장한 ‘신제품 15종’ 출시


러쉬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화려한 색감으로 무장한 다양한 신제품을 전격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수의 아이템은 알록달록한 색감과 위트 있는 모양으로 ‘손으로 색스럽게’ 테마를 선보인다. 발명품으로 소개될 만큼 러쉬의 제품 개발자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에서 탄생하였으며, 기존 제품보다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풍성한 향기로 오감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스테디셀러 버블바 ‘컴포터’와 동일한 향기의 샤워 크림, 플라밍고 모양의 ‘리유저블 버블바’ 등 15종 제품도 확인 가능하다.

멜비타, ‘오가닉 골드 오일’ 출시


멜비타가 2012년 론칭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오가닉 골드 오일’을 4년 만에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청정 자연 지대에서 찾아낸 5가지 오일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풍부한 오메가 3, 6와 스테롤이 건조한 곳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드라이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며 벨벳과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더불어 젖은 헤어에 도포해 헤어 마스크로 활용 가능하며 입욕 시 전신에 뿌리거나 욕조 물에 뿌리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이다.

비오템, ‘아쿠아 바디 수분 젤 크림’ 출시


비오템이 산뜻한 젤 텍스처를 가진 ‘아쿠아 바디 수분 젤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젤이 피부에 닿자마자 수분을 공급해 온몸을 시원하게 감싸주는 크림이다. 쉐어버터 성분이 포함돼 피부 깊숙이 보습 효과를 제공하며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쿨링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상큼하고 시원한 아쿠아 라임 향을 느낄 수 있다.

설화수, ‘예생본진액’ 출시


설화수가 생기 넘치는 신체 활력을 위한 ‘예생본진액’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마시면서 몸의 피로를 개선하는 아이템으로 면역력과 신체 활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부드러운 맛과 향을 지녀 섭취 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흐트러진 기운을 바로잡고 온몸에 흐르는 건강한 생기를 선사한다.

한편 해당 제품은 4월부터 전국 백화점 브랜드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버버리, 새로운 남성 향수 ‘미스터 버버리’ 출시


버버리가 새로운 남성 향수 ‘미스터 버버리’를 출시했다.

트렌치코트에서 영감받아 제작된 이번 신제품은 상큼하고 고급스러운 자몽 향의 탑노트가 상쾌함을 더해주고 관능적이고 우아한 남성을 떠올리게 한다. 총 4가지 사이즈 150ml, 100ml, 50ml, 30ml로 출시되는데 그중 100ml 제품에는 최대 3글자의 이니셜을 새겨 넣을 수 있다.

이는 4월5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버버리 뷰티 박스와 온라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르오스, ‘플러스 선블록 기획 패키지’ 출시


우르오스가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선블록 기획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자외선에 강한 ‘플러스 선블록’과 바디 앤 페이스 클렌저 ‘스킨워시’로 구성됐다. ‘플러스 선블록’은 스킨처럼 산뜻하고 물과 자외선에 강한 남자 선크림으로 백탁현상이 전혀 없고 발림성이 가볍다.

또한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어 야외활동, 운동 등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리얼 사용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아이즈
▶ 혼자서도 잘해요! ‘셀프 네일’ 스타일 3가지
▶ 봄, 화이트닝 케어를 시작할 때
▶ [스타뷰티 줌인] 윤아-손나은-설리, 여자친구 메이크업 베이직 스타일링
▶ 피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