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연예인 따라잡기! 화사한 잇(it) 아이템 공개

2016-04-18 15:16:00

[임미애 기자] 연예인처럼 우아한 비주얼 가꾸기.

바쁜 스케줄과 불규칙한 수면 시간에도 불구하고 스크린에 등장하는 스타들은 하나같이 눈에 띄는 외모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달달한 로맨스 스토리를 연기하는 남녀 배우의 뷰티 아이템은 베스트셀러로 등극할 만큼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화면 속 예쁜 탤런트의 미모를 거울 속 본인 모습으로 만들고 싶다면 이곳에 집중. 따사로운 4월에 맞춰 출시된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과 자외선 차단제 등을 사용해 깨끗한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로 가꿔보자.

네이처리퍼블릭, ‘2016 콜렉션’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2016 ‘S/S 메이크업 콜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렉션은 피치 코랄 컬러가 포인트인 ‘로맨틱 피치’ 룩과 라벤더 블루와 로즈핑크 컬러의 ‘로지 블루’ 룩 두 가지 콘셉트로 연출 가능하다. 4가지 색상 조합으로 입체적인 그러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와 생생한 컬러감의 ‘크리미 립스틱’, ‘에코 립글로스’에 네일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확인할 수 있다.

‘로맨틱 피치’는 화사한 눈매를 위한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와 ‘크리미 립스틱’으로 구성됐고 ‘로지 블루’는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와 ‘에코 립글로스’ 등으로 마련됐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봄 한정 벚꽃 콜렉션’ 출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4월 설레는 벚꽃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Open your blossom’ 벚꽃 콜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4월부터 6월까지만 판매되는 제품으로 ‘젤 리퀴드 라이너 PK400’와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PK400’, ‘립 에센스 밤 CT’, ‘퍼프 데 치크 PK401’, ‘프레스트 포어 커버 프리미엄 세트’로 구성됐다.

‘젤 리퀴드 라이너 PK400’는 체리 핑크 컬러의 워터프루프 젤 타입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지워지지 않는 라인을 완성한다.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PK400’는 4mm의 롱 파이버가 길고 아름다운 속눈썹을 연출하는 빗 타입의 마스카라이며 한정 체리 핑크 컬러로 마련됐다.

스틸라, 완벽한 컬러 ‘퍼펙트 팔레트’ 출시


스틸라가 ‘2016 썸머 콜렉션’을 출시했다.

언뜻 같아 보이지만 서로 다른 레오파드 무늬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퍼펙트 아이&치크 팔레트’는 같은 컬러라도 피부 톤에 따라 발색이 다르게 되는 점에 착안해 구성됐다. 페어, 라이트, 미디엄, 딥 등 다양한 톤에 어울리는 아이섀도우 4종과 치크 2종으로 완벽한 색상 조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인 베이스 스킨을 위한 ‘올-인-원 코렉팅 팔레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는 피부의 붉은 기부터 짙은 다크서클까지 커버해 메이크업 전 최상의 바탕을 만들어준다.

베네피트, 키스프루프 틴트 트리오 ‘틴트 투 티즈’ 출시


베네피트가 ‘틴트 투 티즈’ 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베스트셀러 ‘베네틴트’, ‘차차틴트’, ‘포지틴트’ 3종으로 구성된 틴트 트리오다.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세 가지 컬러가 모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기분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스킨푸드, ‘미라클 푸드 10 솔루션 선 에센스’ 출시


스킨푸드가 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미라클 푸드 10 솔루션 선 에센스 SPF50+ PA+++’를 출시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복합적인 스킨 고민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선 에센스다. 영지, 복분자, 흑차 등에서 추출한 피토 미라클과 서브마이크론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항산화 오일을 함유했고 진공펌프 타입 용기로 구성돼 청결하게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눈 주위를 피해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에 적당량을 펴 바르면서 사용하면 되고 외출하기 15~20분 전에 발라주는 것이 좋다.

A.H.C, ‘A.H.C 모이스트 에센스 선 젤’ 출시


A.H.C가 에센스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멀티 케어 자외선 차단제 ‘A.H.C 모이스트 에센스 선 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워터드롭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백탁현상이나 끈적임 없이 투명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평소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를 꺼리는 남성과 메이크업 뭉침이 걱정되는 여성, 마일드한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한 민감한 피부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 보습, 진정, 탄력까지 여러 가지 스킨케어 고민을 덜어준다.

더샘, ‘어반에코 와라타 라인’ 출시


더샘이 ‘어반에코 와라타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물 대신 와라타 추출물 100%가 함유돼 피부에 에너지를 전하며 천연 보습인자가 본연의 보습력을 향상시켜 스킨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전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어반에코 와라타 라인’은 ‘어반에코 와라타 토너’와 ‘어반에코 와라타 에센스 로션’, ‘어반에코 와라타 아이 크림’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벤느, ‘클리낭스 엑스퍼트 나이트’ 출시


아벤느가 트러블 케어와 애프터케어를 함께 도와주는 ‘클리낭스 엑스퍼트 나이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밤 사이 톤과 결 케어를 도와주는 나이트 전용 트러블 & 애프터케어 아이템으로 피부 자극, 수분 부족, 각질 등 여러 가지 트러블 고민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주요 활성 성분은 파파야 추출물 효소로 이루어져 얼굴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더불어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를 가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녁에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입큰, ‘퍼퓸드 바디 세트 2종’ 출시


입큰이 부드럽고 싱그러운 ‘입큰 퍼퓸드 바디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균형 있게 블렌딩된 향과 자연 유래 성분, 저자극 포뮬러로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가꾸어 주는 바디 케어 세트이다. ‘그린 티 리프레싱’과 ‘퓨어 코튼 릴랙싱’ 라인 2가지로 구성돼 감정 상태와 좋아하는 향취 계열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그린 티 리프레싱’은 피로에 지치거나 심리적으로 우울할 때 기분 전환을 시켜준다. ‘퓨어 코튼 릴랙싱’은 보송보송한 아기 냄새를 맡는 듯 편안하고 부드러운 향취가 돋보이며 편안함을 선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