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상큼한 봄처녀 만들기

2016-04-28 09:11:46

[임미애 기자] 2016년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 완성하기.

2016년 뷰티 트렌드에 맞춰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수분 공급 및 유지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사실. 이는 촉촉한 윤기를 얼굴 윤곽에 따라 표현해 또렷한 이목구비를 만드는 화장법으로 생기 있고 건강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기초 케어 단계부터 메이크업 마무리까지 광나는 피부 결 완성에 신경 써야 하고 매트한 발림성을 가진 아이템은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본연의 스킨이 매끄러울수록 자연스러운 결과물을 이끌어 낼 수 있으므로 각질 제거도 꼼꼼히 해야 한다.

더불어 산뜻한 날씨와 함께 시각 및 후각적인 아름다움까지 모두 잡아 상큼한 봄처녀로 만들어주는 신제품을 소개한다.

네이처리퍼블릭, ‘퓨어 샤인 베이스 메이크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퓨어 샤인 베이스 메이크업’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를 선사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탄력 및 진정 효과가 있는 콘플라워 추출물과 바닐라 추출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촉촉함이 느껴진다.

더불어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주며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스킨을 완성할 수 있다.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II가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변화와 자유를 상징하는 나비에서 영감받아 디자인됐으며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 주는 아이템으로 칙칙한 톤을 맑고 투영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해당 에디션 구매 시 나비 디자인의 팔찌 3가지 색상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4월22일부터 판매된다.

에르보리앙, ‘리퀴드 BB 쿠션’ 출시


에르보리앙이 부드러운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리퀴드 BB 쿠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베이비 스킨 효과를 지닌 쿠션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선사해 촉촉하게 피부를 연출해준다. 더불어 가볍게 발리는 포뮬러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름, 모공이 잘 보이지 않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압구정점 부티크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슈에무라, 계한희와 ‘카이 포 슈에무라 콜렉션’ 한정판 출시


슈에무라가 디자이너 카이와 협업한 ‘카이 포 슈에무라 콜렉션’을 4월28일 출시한다.

이번 콜렉션은 유니크한 아이콘 패키지 디자인과 시그니처 룩을 재현한 아이 메이크업, 볼륨 있는 립 연출이 특징이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쿠션 블러셔와 쉬어 컬러 밤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블랑:크로마 UV 파운데이션 쿠션’, ‘브로우 팔레트’ 등 총 8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특히 ‘쉬어 컬러 밤’은 네온 사인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아이템으로 촉촉한 보습뿐만 아니라 입술의 온도에 반응해 매력적인 컬러를 연출해 준다.

코스메 데코르테, ‘AQMW 루즈 글로우’ 뉴 컬러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가 ‘AQMW 루즈 글로우’ 5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립밤 이상의 보습력을 지녔으며 꿀이 녹아들 듯 부드러우면서도 매끈한 발림성을 가졌다. 농밀한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또렷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완성시켜주고 글로시한 윤기로 볼륨감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을 보호하는 베이스 성분이 함유돼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미샤, ‘풋 닥터’ 라인 론칭


미샤가 발 관리 전용 ‘풋 닥터’ 라인을 론칭했다.

스크럽 워시와 쿨링 스프레이, 힐 케어 크림 등 3품목으로 구성된 이번 라인은 발에 있는 묵은 때와 각질을 한꺼번에 관리해준다. 특히 ‘풋 닥터 쿨링 스프레이’에는 탈취 효과가 뛰어난 사이클로덱스트린 성분이 함유돼 불쾌한 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풋 닥터 힐 케어 크림’은 풍부한 보습효과로 매끄럽게 결을 가꿔주며 갈라진 피부 사이에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고 든든한 보호막을 만든다.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한정 세트 출시


르네휘테르가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민감해진 두피를 위한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한정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는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200ml 듀오 세트’와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600ml 듀오 세트’로 민감해진 두피의 즉각적인 진정 효과에 탁월하다. 또한 아스테라세아 추출물, 민트, 유칼립투스 등이 함유돼 있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자극받아 민감하고 염증 난 부분에 즉각적인 완화와 면역력 증가를 선사하며 건강함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르메스, 향수 ‘뮤게 포슬린’ 출시


에르메스가 향수 ‘뮤게 포슬린’을 선보인다.

‘뮤게 포슬린’은 콜렉션 아이템 중 하나로 순수하고 섬세한 인상 뒤에 강인하고 신비로운 성격을 숨긴 은방울꽃을 표현한 작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화사하고 풍부한 향기가 느껴지며 초록색 빛깔이 투명한 보틀에 담겨 생동감이 느껴진다.

이번 신제품은 5월부터 브랜드 단독 퍼퓸 부티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