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임블리 코스메틱 블리블리,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수상 영예

2016-05-23 17:05:20

[정아영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블리블리(대표 박준성)가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6년 5월19일 중국 상해 차오허징 르네상스 호텔에서 개최된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한 해 동안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한 우수한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어워즈에서 ‘글로벌 셀럽스 픽’ 부문을 수상한 블리블리는 임지현 상무가 시상대에 올라 자리를 빛냈으며 여성들에게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는 브랜드의 가치를 잘 반영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블리블리는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을 타깃으로 기초제품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에 필요한 폭넓은 제품군을 확보하며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셀럽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블리’ 임지현 상무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획기적인 제품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 향후 뷰티 산업을 이끌어 갈 신흥강자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해외 유명 브랜드에 대한 수상 및 우수한 제품력으로 세계 시장에 발돋움하고 있는 K-코스메틱의 평가지표를 개발하여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봉황산시와 비앤티월드가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 주관하에 개최되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