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스타공항패션, 완벽한 선글라스 핏을 위한 브이라인 만들기

2016-05-16 20:47:33

[정유진 기자] 스크린 속에서만큼이나 한류 스타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는 곳을 꼽으라면 바로 공항일 것. 계속되는 한류열풍에 비행은 그들에게 일상이 됐다.

이에 많은 스타들의 공항사진은 대중들에게 큰 관심사가 되면서 공항패션이나 메이크업 등에 신경 쓰는 스타들이 부쩍 늘었다. 특히 남녀 가리지 않고 많은 스타들이 선택하는 공항 아이템은 선글라스다.

선글라스는 민낯을 가릴 수도 있고 편안한 옷차림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기 때문. 하지만 이런 선글라스로도 가릴 수 없는 곳이 있으니 바로 턱선이다.


예로부터 달걀형의 얼굴형은 미의 기준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이보다 조금 더 갸름한 브이라인의 턱선은 지금도 아름다운 스타들이 갖고 있는 요소다. 이처럼 아름다운 미인의 조건 중 하나로 더욱 돋보이는 턱선을 만들기 위한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아무런 노력을 해보지 않은 채 의학의 힘을 빌리는 것은 금물.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이지 않고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페이스 마사지를 시작해보자.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마사지 크림을 적당량 덜어 이마, 양 볼, 턱 순서로 바르고 피부결을 따라 둥글리듯 마사지해준다. 검지와 중지로 관자놀이, 광대뼈 주변, 턱 순으로 굴리듯이 내려와준다. 그 다음 목 라인과 쇄골라인을 쓰다듬듯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끌어올리는 동작 후 림프를 따라 내려오기를 반복한다.

입술 아래 라인에서 턱선을 따라 엄지로 살을 끌어올리고 검지로 잡아서 살을 비틀어주는 동작으로 근육을 풀며 마무리 해준다. 이때 손에는 너무 강한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 어깨의 긴장을 빼주고 위에서 아래로 3회 반복한다. 그 후 양손으로 얼굴 선을 10초 동안 감싸주면 된다.

EDITOR’S PICK V라인 완성을 위한 마사지 전용 아이템

01 더페이스샵 허브데이 마사지크림(쑥) 쑥 성분이 함유되어 칙칙하고 힘 없는 피부를 활력 있게 가꾸어주는 마사지 크림.
02 라피네 야채 퍼밍 업 마사지 크림 수분 밸런스를 잃은 피부에 동백오일이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오이, 당근, 미나리, 토마토, 파슬리에서 추출한 5가지 야채 성분들이 탄력있고 생생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마사지 크림.
03 에뛰드하우스 에이지 디펜스 에센셜 마사지 크림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감싸고 촘촘하게 스며들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에센셜 마사지 크림.
04 아이오페 모이스처 스킨 마사지크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하는 홈 케어 마사지 전용 크림.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아이오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