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B1A4의 사생활’ 25일 공개예정

2016-05-25 15:05:59

[연예팀] B1A4가 iMBC 해요TV의 리얼리티 토크쇼 ‘B1A4의 사생활’ 를 통해 매주 팬들을 찾아간다.

5월25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B1A4의 사생활’은 한∙중 동시 생중계 되는 아이돌의 사생활 시리즈의 세번째 편으로 총 4회에 걸쳐 방송된다.

이번 방송은 B1A4 멤버들의 사생활 아이템 공개와 걸그룹 노래방 댄스 대결 등을 통해 멤버 각각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B1A4가 완전체로 등장하는 이번 방송을 통해 그 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무편집 라이브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한 멤버들과 팬들 사이의 최강 케미도 느낄 수 있어 종합선물세트 같은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요TV 측은 “이전 시리즈인 블락비와 보이프렌드 편이 회당 70만 명이 넘는 생방송 시청자를 모으며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B1A4의 사생활’도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B1A4의 사생활’은 한국의 '해요!'앱과 중국의 한류 모바일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 중국 대표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엠이(ME)앱 및 MBC 유튜브 K-POP 채널을 통해 생중계 및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i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