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상큼돌’ 여자친구 vs ‘성숙돌’ 티아라, 스타일링 매력 포인트는?

2016-06-15 15:30:35

[김민수 기자] 현재 국내에는 아시아 시장까지 석권한 수많은 아이돌과 넘치는 걸그룹이 존재한다. 그 중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기까지 아티스트보다 음악이 먼저 좌중을 흔들었던 걸그룹 여자친구와 K-POP을 주도하는 대표 걸그룹 티아라는 걸그룹 돌풍을 주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터.

특히 이들처럼 그 인기만큼이나 이슈를 모으고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멤버들 각각의 ‘리얼웨이룩’일 것. 더불어 무대 위에서 선보여지는 화려한 모습과 달리 개성 넘치는 그들의 사복패션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팬들의 시선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에 ‘상큼돌’ 여자친구와 ‘성숙돌’ 티아라가 보여준 갖가지 패션 포인트는 무엇이고 어떤 스타일을 연출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여자친구 예린, 소원 – 데님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해외 일정 차 공항을 찾은 걸그룹 여자친구. 그 중 데님 소재를 활용한 룩을 선보인 멤버 예린과 소원은 각각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공항을 찾았다. 예린은 핑크 컬러가 가미된 미니 원피스와 데님 재킷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어필하는가 하면 소원은 핑크 블라우스에 데님 스커트로 여성스러우면서 아찔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전체적인 스타일에 있어 가장 주요한 관건은 바로 슈즈와 액세서리의 선택이다. 백팩이나 클러치를 활용해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좋고 스니커즈를 신어 활동을 보장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티아라 효민, 은정 – 블라우스+슬랙스로 시크하게


한류 강풍의 맛을 톡톡히 보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는 데뷔 7년 차에 걸맞게 성숙한 스타일링으로 공항에 등장했다. 멤버 효민은 블랙 블라우스에 부츠컷 슬랙스를 매치해 시크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어깨만 드러낸 숄더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은정의 패션도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번에 선택한 이들의 패션은 포멀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으로 클래식한 리얼웨이룩을 선보였다. 더불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블라우스와 슬랙스를 활용한 뒤 작은 사각 토트백이나 클러치로 공항룩을 완성시켰다.

#Editor`s Pick


다양한 리얼웨이룩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있다면 단연 슈즈다. 전체적으로 생기 넘치는 캐주얼룩을 연출했다면 운동화를 선택해 이목을 모으는 것이 좋고 페미닌한 스타일링에는 스니커즈를 신어 포인트를 주는 것이 시선을 압도할 수 있다.

또한 공항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슈즈와 함께 액세서리까지 더한다면 더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키클래식, 스타일난다, 자라, 잭앤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