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땀나는 여름철, 산뜻함과 화사함을 선사하는 뷰티 아이템

2016-06-17 11:43:39

[김희옥 기자] 여름철 피부는 그야말로 총체적 난국이다.

강하게 내려 쬐는 햇빛으로 인해 피부가 까맣게 타거나 기미가 생기기도 하며 땀 분비로 인해 모공이 집중된 T존은 피지로 번들거리고 에어컨에 수분을 빼앗긴 U존은 건조해져 각질 부각, 속 당김까지 발생해 아침에 공들여 한 화장도 들뜨기 십상이다.

이에 여성들에게 24시간 산뜻하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 줄 여름 뷰티 제품을 추천한다.

필로소피, 칙칙해진 얼굴 밝혀주는 비타민C 화장품


비타민C는 햇빛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케어에도 효과가 좋다. 또한, 피부가 노화되는 요소 중의 하나인 산화를 방지하고 예방해줘 장기적으로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미국 탑 스킨케어 브랜드인 필로소피의 ‘터보 부스터 c 파우더’는 비타민C 유효 성분을 99.8% 함유한 고순도 비타민C 화장품이다. 주변 환경에 의해 변질되기 쉬운 비타민C 성분을 가장 안정적인 형태로 유지하기 위해 열과 빛을 차단하는 특수 갈색 용기에 파우더 형태로 담았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제품에 1스푼 혹은1/2 스푼만큼 섞어 피부에 바르면 비타민C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아쿠탑, 피부 T.P.O에 따라 맞춰 사용하는 데일리 매너팩 출시


아쿠탑은 피부 T.P.O(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맞춰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시트 ‘매너팩을 출시했다.

신제품 매너팩은 메이크업 30분 전에 사용하는 ‘비포 메이크업’과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 피부 관리에 사용하는 ‘트래블링’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포 메이크업’은 ACHP complex(복합 플라워 콤플렉스)와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 공급과 함께 화사함을 부여해 여름철 화장이 들뜨고 빠른 스킨케어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비포케어 제품이며 ‘트래블링’은 LC complex가 여행이나 외부 활동이 많은 썸머 시즌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애프터 케어 컨셉으로 비행기 안이나 야외 활동 후 집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아이템으로 출시되었다.

크레모랩, 바다와 육지의 영양을 듬뿍 담은'프리미엄 시트마스크' 2종 출시


프리미엄 온천수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크레모랩이 새롭게 선보인 ‘위치하젤 포어 컨트롤 마스크’와 ‘마린 히아루로닉 리바이탈 마스크’는 수분공급과 피부진정에 뛰어난 천연 성분이 함유된 100% 천연유래 세룰로오스 시트로, 간편하게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여름철 스킨케어의 필수 아이템이다.

먼저 ‘위치하젤 포어 컨트롤 마스크’는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고 피부진정 및 모공수축,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위치하젤 추출물’이 다량 함유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법의 꽃이라 불리는 위치하젤은 약200년전부터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피부개선에 사용한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뛰어난 효능을 보인다.

‘마린 히아루로닉 리바이탈 마스크’는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함수성이 뛰어난 히아루론산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플랑크톤, 클로렐라추출물 등 해양성 보습 성분이 함께 배합돼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 집중 보습케어로 피부 속까지 수분으로 탄탄한 물광피부를 뽐낼 수 있게 도와준다.

그램, 유수분 잡아주는 ‘더블케미 반반팩’‘더블케미 반반팩’


그램의 더블케미 반반팩은 번들거리는 T존, 거칠고 건조한 U존을 한번에 관리하는 워시 오프 타입의 팩이다. T존은 그린 클레이팩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하고 U존은 옐로우 수분팩이 보습 효과를 전달해 지친 여름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지켜준다.

바닐라코, 반사판 얼굴 만들어주는 ‘쏘 스트로빙’ 2종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의 화사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쏘 스트로빙’ 2종은 초보자도 사용이 간편한 펜과 스틱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촉촉한 발림성과 가벼운 사용감을 전달하며 내추럴 스트로빙 효과 지속을 위해 다크닝 현상은 현저히 줄이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높인 것이 특징. 베이스 메이크업 전, 후 단계에서 T존을 비롯해 다크써클, 애플 존, 입가 등 터치하면 톤업된 광채효과를 볼 수 있다.

‘쏘 스트로빙 펜’은 반사판 비춘 여배우의 피부처럼 즉각적인 광채를 연출해 주는 펜타입 하이라이터다. 루비가루, 다이아몬드 가루 등 쉬머한 핑크빛 펄이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빛을 밝힌다. ‘쏘 스트로빙 스틱’은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피부 속부터 빛을 부여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연출해 주고, 베이스 후에 바르면 한층 빛나는 스트로빙 효과로 입체감 있는 얼굴로 표현해 준다.

여름철! 민감한 피부도 안전한 저자극 클렌징 추천!


플로르드망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지중해 연안에서 자란 블랙 올리브 오일과 7가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여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 시켜주는 보습 오일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과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마른 손에 사용을 권장했던 여타 제품들과는 달리 젖은 손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 표면에 빠르고 부드럽게 퍼져 모공 속 피지와 불순물,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준다. (사진제공: 필로소피, 아쿠탑, 크레모랩, 그램, 바니라코, 플로르드망)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