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함틋’ 김우빈-배수지, ‘1mm 초밀착’ 야릇 포즈 포착

2016-07-26 14:19:16

[연예팀]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배수지의 스틸컷이 포착됐다.

오는 7월27일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7회에서는 신준영(김우빈)과 노을(배수지)의 돌발 스킨십 장면이 그려진다.

극중 소파에서 뒤로 넘어진 신준영의 멱살을 잡으려고 하던 노을이, 갑자기 신준영이 몸을 일으키자 당황하게 되는 것. 이어 노을을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던 신준영이 노을의 볼을 살짝 터치하면서 갑작스러운 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극중 신준영과 노을의 요동치는 감정선을 담아내야하는 중요한 장면을 앞두고 마음을 다잡았던 상태. 어색함을 줄이려는 듯 배수지는 누워있는 김우빈의 옷을 잡아당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김우빈과 배수지는 앉아있는 모습만으로 환상적인 장면을 만들어내며 환호를 이끌어냈다. 두 사람을 바라보며 스태프들은 “진짜 완벽하다. 그림이 너무 예쁘다”고 탄성을 질러대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더욱이 제작진들의 극찬에도 아랑곳없이 집중하면서 NG 한번 없이 가슴 떨리는 스킨십 장면을 완성시켰다.

제작사 측은 “김우빈과 배수지가 이번 장면을 통해 드디어 서로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내비치게 된다”며 “두 사람은 촬영을 기다리거나 쉬는 시간에도 서로를 다독이는 등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으로 김우빈과 배수지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 네트웍스, IH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