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우빈♥배수지, 함부로 애틋한 ‘입막음 키스’ 예고

2016-07-27 13:19:38
[연예팀]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배수지의 스틸컷이 포착됐다.

김우빈과 배수지는 7월27일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7회에서 드디어 가슴 설레는 첫 키스를 선보인다.

극중 신준영(김우빈)이 눈물을 흘리는 노을(배수지)을 애잔하게 바라보다 마치 자석에 끌리듯 입맞춤을 하는 것. 신준영의 박력이 폭발하면서 블랙홀처럼 빨려 들어가게 될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케 하고 있다.

해당 장면은 지난 2월 경기도 일대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평소 촬영장에 들어서면 쾌활한 인사와 함께 담소를 시작했던 두 사람은 오로지 감정에만 몰입했다. 이어 진행된 리허설에서도 동선부터 손과 발의 제스처, 얼굴의 각도까지 세세하게 조율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두 사람은 영하의 강추위로 인해 온 몸이 꽁꽁 얼어버리는 악조건 속에서도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감동시켰다. 이어 펼쳐진 눈물을 흘리는 배수지와 진심을 전하는 김우빈의 가슴 아릿한 입맞춤이 현장을 한순간에 압도했다.

제작사 측은 “김우빈과 배수지의 첫 키스 장면은 두 사람이 ‘함틋 로맨스’를 시작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며 “지난 6회에서 배수지에게 독한 말을 쏟아냈던 김우빈이 돌변한 태도를 보인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KBS2 ‘함부로 애틋하게’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IH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