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6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 아티스트 부문-베스트 탤런트 상 '서지연'

2016-08-22 14:33:27

[상하이(중국)=김강유 기자] ‘2016 미스 인터콘티넨탈 선발대회 & 미스 퍼스트 어워즈’가 19일 오후 중국 상하이 푸동 이스트메리어트호텔에서 열렸다.

미스퍼스트 재단과 상해 BS커뮤니케이션 주최 그리고 BNT WORLD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의 행사는 총 14인이 수상을 받았으며, 아티스트 부문, 뷰티&코스메틱 부문, 패션&트렌드 3개 부문에서 아시아를 빛낸 브랜드들이 수상을 하였다.

2016년도 미스인터콘티넨탈 전체 후보자들의 전통한복 퍼레이드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를 비롯하여 후보자들의 단체군무, 수영복 퍼레이드 및 자기소개 그리고 드레스 퍼레이드로 진행되어 무더운 상해의 여름밤을 수놓았다.

특히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에서는 배우 서지연이 아티스트 부문에서 ‘베스트 탤런트 상’을 수상했다.

서지연은 MBC 드라마넷 '태양의 도시'에서 소은진 역으로 악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MBC '밤을 걷는 선비'에서는 숙빈 역할을 맡아 광기어린 흡혈귀로 열연을 펼쳤다.

또한 그는, 2014 미스아시아퍼시픽 슈퍼텔런트 서치쇼 비즈 패셔니스타상, 2014 한중창조경제인대상 대중문화교류부문 한류아티스트상, 2016 광복 71주년 사할린동포초청문화대공연 해외동포나눔공헌 대상(보건복지부위원장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의 후보자들은 21일 한국으로 귀국하여 23일 하얏트호텔에서 최종 1위를 가리게 된다. 1위에 선정된 후보자는 10월 16일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개최되는 미스인터콘티넨탈 세계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한편 ‘2016 미스인터콘티넨탈 중국 특별대회’ 및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의 시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2016 미스인터콘티넨탈 중국 특별대회>
◇ 특별 본상
▲중한교류봉황망 특별본상: 홍주희
▲충청일보 특별본상: 김연주
◇ 특별 협찬사상: 이정은, 조은비, 이정은, 황유진, 정가영
<아시아 퍼스트 브랜드 어워즈>
◇ 아티스트 부문
▲라이징 스타 상: 유지인
▲베스트 탤런트 상: 서지연
▲뷰티 아티스트 상: 변혜경, 배은정
◇ 뷰티&코스메틱 부문
▲베스트 브랜드 상: 파시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상: 피움 코스메틱
▲베스트 아시아 메디컬 상: 나무
▲베스트 아시아 K-뷰티 상: 준오 아카데미
▲베스트 아시아 오가닉 상: 설밀
◇ 패션&트렌드 부문
▲아시아 베스트 디자인 브랜드 상: MAILY
▲아시아 베스트 드레스 상: 아르비체웨딩
▲아시아 베스트 트래디셔널 코스튬 상: 숙현한복
▲아시아 베스트 웨딩스튜디오 상: 피움온뜰에
▲아시아 베스트 헤어/메이크업 브랜드 상: 포레스타
▲아시아 히트 웨딩 파티홀 상: 파티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