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HE K2’ 지창욱, 카리스마 액션 VS 부드러운 미소 ‘여심 강탈’

2016-08-26 13:46:04

[연예팀] ‘THE K2’가 베일을 벗었다.

8월26일 새 금토드라마 tvN 보디가드 액션 ‘THE K2(연출 곽정환, 극본 장혁린)’ 측이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THE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김제하(지창욱)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최유진(송윤아),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고안나(윤아)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렬한 액션 신을 촬영 중인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날렵한 몸짓으로 상대방의 손목을 휘어잡으며 온몸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최정예 요원 출신으로 전장에서 다져진 수준급 무술 실력의 소유자인 김제하 역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는 다부진 체격, 탄탄한 근육과는 상반된 미소로 시선을 강탈한다. 작은 새끼 고양이에게 먹을 것을 나눠주며 따뜻한 감성을 간직한 김제하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어 그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지창욱 씨가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실감나는 액션 신을 소화해내고 있다”며 “감성 연기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는 배우다. 시청자들이 ‘THE K2’를 통해서 지창욱의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을 모두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보디가드 액션 ‘THE K2’는 오는 9월23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