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언프리티 랩스타3’ 본격 파이널 트랙 경쟁 시작!

2016-09-16 19:48:00

[연예팀] ‘언프리티 랩스타3’가 파이널 트랙을 위한 본선공연을 선보인다.

9월16일 방송될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이하 언프리티3)’에서는 파이널 트랙을 쟁취하기 위한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된다.

파이널 트랙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서는 본선공연, 세미파이널, 파이널까지 총 세 단계 관문을 치러야 한다. 이날은 그 중 첫 단계인 본선공연이 집중적으로 그려진다. 본선공연은 ‘Myself’를 주제로 여자래퍼들이 비트와 가사, 퍼포먼스까지 스스로 프로듀싱해 관객 앞에 선보이는 방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1대 1 배틀’로 치러지며, 관객투표에서 승리한 사람은 세미파이널에 진출하고 패자는 영구 탈락한다.

본선공연에서 최고의 무대를 펼치기 위해 여자래퍼들은 본인과 콜라보할 아티스트를 직접 섭외했다. 지난주 미션에서 승리해 일찌감치 본선공연 진출을 확정 지은 전소연은 래퍼 슈퍼비와, 나다는 본인이 속한 힙합 걸그룹 ‘와썹’ 멤버들에 더해 가수 박미경과 무대를 꾸민다. 미료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와, 자이언트핑크는 래퍼 면도와 특별한 콜라보를 준비한다.

제작진은 “이날 1대 1 배틀에서 패한 사람은 영구탈락하기 때문에 대진표 결정 또한 치열한 신경전이 오고 갔다. 한 팀만 공개하자면 미료와 전소연이 1대 1 배틀로 맞붙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2대 2 팀 디스 배틀’의 패자 그레이스, 애쉬비, 육지담, 유나킴이 본선진출을 위한 배틀을 펼친다. 이 대결로 2명은 영구탈락하며 2명은 본선공연에 오를 최종 6인에 포함될 계획. 이들의 랩을 평가하기 위해 ‘언프리티’ 시즌2 우승자 트루디, ‘쇼 미 더 머니’ 시즌4 우승자 베이식을 비롯 예지, 타이미, 샵건, 산체스, 지투, 한해 등 핫한 래퍼들이 총출동 할 예정이라 기대를 높인다.

한편 Mnet ‘언프리티 랩스타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