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네기’ 정일우-박소담, 꽁냥꽁냥 비밀연애 시작

2016-09-23 11:40:48

[연예팀] ‘신네기’ 정일우와 박소담이 비밀연애를 시작한다.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 원영실 이승진, 연출 권혁찬 이민우/ 이하 신네기)’ 측은 연애금지 하늘 집에서 비밀연애를 시작한 지운(정일우)과 하원(박소담)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로맨틱한 키스를 한 지운과 하원이 본격적인 연애모드에 돌입했다. 이번 스틸컷에선 잠시도 떨어져 있기 싫은 듯 서로를 껴안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가운데 심기가 불편한 김용건의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금일(23일) 방송에는 지운이 하원을 위해 직접 야식을 만들어주며 다정한 남자친구의 면모를 보여준다. 그들은 함께 음식을 준비하며 백허그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전망.

그러나 두 사람의 연애전선에 한 가지 걱정되는 요소가 있다. 바로 하늘 집에서는 연애가 금지되어 있다는 점이다. 하원이 하늘 집에 입성할 때 재벌 형제들과 연애를 하지 않는 조건으로 계약을 했기에, 강회장(김용건)에게 지운과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들키면 안 되는 상황. 이에 지운과 하원이 무사히 하늘 집에서 비밀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제 막 연인이 된 지운과 하원의 연애스토리는 9월23일 오후 11시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토리라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