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먹자먹’ 오늘 첫방, 백종원-온유-정채연 ‘글로벌 먹방 선보인다’

2016-09-23 17:57:14

[연예팀] ‘먹자먹 쿠닷편’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9월23일 백종원의 글로벌 프로젝트 tvN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이하 먹자먹)’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먹자먹’은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이 공개한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짚어본다.

먼저, 백종원이 요리 외교관으로서 지식과 스킬을 발휘해 말레이시아의 여러 식재료를 이용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현지 식재료로 만든 겉절이, 파파야 생채, 꼴뚜기 튀김 등 간단하지만 품격 있는 요리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백종원과 삼촌 조카 케미를 뿜어낼 샤이니 온유와 다이아 정채연의 출연도 화제다. 이들은 백종원을 도와 현지에서 장을 보고 재료를 손질하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특히 두 사람이 백종원표 요리를 폭풍 먹방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

백승룡 PD는 “‘먹자먹’에서는 말레이시아 쿠닷의 아름다운 경치, 현지 음식의 맛을 살린 백종원표 음식의 향연이 펼쳐질 것”이라며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의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과 힐링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tvN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은 9월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