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을 맞이하는 여자들을 위한 트렌디한 ‘신상’ 열풍

2016-09-28 20:55:54

[윤지혜 기자]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급격하게 변화한 계절처럼 메이크업에도 변화가 일어나야 할 때. 차분하면서도 고혹미를 자아내는 성숙한 가을 여성으로 변화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며 가을 맞이 뷰티 아이템을 찾는 손길도 바빠졌다.

가을을 맞이하는 트렌디한 여성으로 거듭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신상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건조한 가을 날씨 속, 한 번에 투명 베이스 완성하기
>> 라미화장품 마귀할멈 붕대 썬크림 & 비비크림



가을철은 건조한 날씨로 인해 여성들의 고민이 깊어져만 간다.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여러 가지 스킨 케어 단계를 거쳐야 하기 때문. 여기에 무시할 수 없는 가을철 햇빛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도 빼놓을 수 없다. 보습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이것저것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아 귀찮은 여성들이라면 주목하자.

라미화장품은 최근 이 같은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마귀할멈 붕대 썬크림’과 ‘마귀헐멈 붕대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여러 제품을 바를 필요 없이 한 번에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 미백 관리까지 3중 기능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마귀할멈 붕대 썬크림은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피부 진정효과를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톤보정을 해줘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비비크림의 경우 바르는 즉시 피부결을 매끄럽고 화사하게 연출시켜주며 오랜시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한 번에 두 가지 컬러로 깊은 음영 눈매 연출하기
>> 베네피트 데아 리얼 빅 섹시 아이 키트



여름철에는 컬러풀한 아이 메이크업이 트렌드였다면 가을의 경우 뉴트럴 컬러를 통해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 주는 것이 좋다. 자연스러우면서 그윽함을 자아내는 눈매가 더욱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우아함을 자아내준다.

베네피트가 출시한 ‘데아 리얼 빅 섹시 아이 키트’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3가지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섹시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베이식 컬러와 포인트 컬러가 짝꿍을 이루고 있어 두 가지 컬러의 섀도우를 한 번에 바를 수 있으며 맞춤형 블렌더가 내장되어 있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깊은 눈매를 완성시켜 준다.

비비드하면서 촉촉한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
>> 슈에무라 틴트 인 밤


딥한 컬러의 립 연출이 올 가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의 립을 연출할 때는 각질이 더욱 잘 부각 될 수 있으므로 립밤을 미리 발라주거나 촉촉한 제품을 사용해 매끈하고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슈에무라가 출시한 하이브리드 립스틱 ‘틴트 인 밤’은 총 10가지 색상으로 이루져 있으며 선명한 발색과 동시에 고보습 립밤 성분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해 준다. 또한 다양한 모이스춰라이징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보호하고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표현해 글로시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베네피트, 슈에무라)

bnt뉴스 기사 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