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 활력 가득 리딩 현장 공개

2016-10-14 13:54:49
[연예팀] ‘역도요정 김복주’ 대본 리딩 현장이 포착됐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연출 오현종)’가 활기와 패기 가득한 대본리딩으로 활기찬 출발을 알렸다.

지난 8월 상암 MBC에서 진행된 대본리딩에는 오현종 PD, 양희승 작가 등 제작진과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 안길강, 최무성, 장영남, 조혜정, 조수향, 지일주, 레이양, 김재현 등 주요 배우들 40여명이 함께 모여 첫 호흡을 맞췄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에 앞서 연출을 맡은 오현종 PD는 “8월 초부터 운동을 함께 시작한 만큼 모두 케미가 대단하다”며 이 분위기를 끝까지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혀 배우들과 제작진의 환호를 받았다.

젊은 신예가 많이 참여한 대본 리딩답게 활기찬 분위기가 이어졌다. 특히 이성경(김복주)이 속한 역도부, 남주혁(정준형)이 몸담은 수영부, 그리고 경수진(송시호)이 운동하는 리듬체조부 등 각 운동팀원이 소개되고, 대본을 읽을 때마다 해당 소속팀을 환호하며 열정 가득한 현장이 만들어졌다.

또한 이성경은 그동안 보여줬던 차도녀와는 다른 김복주로 완벽 빙의했으며, 남주혁은 자유분방 개구쟁이 정준형 역을 맡아 재기발랄한 21세 청년의 모습을 보여줬다. 대세 신예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의 첫 주연 작품인 만큼 그들이 보여줄 풋풋한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지나고 보니 더 눈부시고 아름다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좋은 연기자들이 잘 소화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스무살 첫사랑이 있지 않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선 풋풋 청량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는’ ‘쇼핑왕 루이’의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