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역도요정 김복주’ OST, 첫 번째 주자 넬 김종완 참여

2016-11-15 14:56:18

[연예팀] ‘역도요정 김복주’의 OST 티저가 공개됐다.

11월15일 정오(12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의 OST PART.1 첫 주자로 발탁된 밴드 넬의 김종완이 부른 ‘유 앤 아이(You&I)’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김종완의 감성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이성경과 남주혁이 중심이 되어 체대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20대 청춘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유 앤 아이(You&I)’는 모던한 감성과 심플한 편곡, 팝스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김종완의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은 드라마 ‘달의 연인’, ‘W’ OST를 맡았던 케이던스와 ‘태양의 후예’ OST의 로즈(ROZ), ‘닥터스’ OST의 기현석이 의기투합했다. 20대 초반의 남녀가 만나 느끼는 설렘과 청춘을 느낄 수 있으며, ‘역도요정 김복주’의 전체적인 그림이 그려지는 곡이다.

이번에 보컬로 함께한 김종완은 특유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보컬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다. ‘투윅스’, ‘미녀 공심이’, ‘굿와이프’ 등 드라마 OST에 활발하게 참여, 이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보여줄 OST는 어떤 느낌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11월16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 OST PART.1 김종완의 ‘유 앤 아이(You&I)’는 11월16일 정오(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