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세가지색 판타지’ 안효섭, “슬기누나 상대역이라 좋다 좋아~”

2017-01-18 17:28:58

[임현주 인턴기자/ 사진 조희선 기자] 안효섭과 김슬기의 두 번째 호흡이 기대된다.

1월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세가지색 판타지’의 3편 ‘반지의 여왕(극본 김아정, 연출 권성창)’에 출연한 안효섭은 “항상 다정하게 대해주시는 (김)슬기누나와 ‘퐁당퐁당 LOVE’ 이후에 두 번째로 만났다. 전 작품에서는 누나의 사랑을 옆에서 지켜 볼 수밖에 없어서 굉장히 아쉬웠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직접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김슬기와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슬기는 “항상 열심히 연기하려고 노력하는 (안)효섭이를 볼 때마다 너무 예쁘다. 그런 효섭이를 볼때면 나도 같이 성장해가는 느낌이 들어 기분도 좋고 행복했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MBC와 네이버가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는 화이트, 그린, 골드로 각기 다른 색을 띤 세 가지의 단막극 시리즈로 1편 ‘우주의 별이’ 2편 ‘생동성 연애’ 3편 ‘반지의 여왕’으로 이뤄진 9부작 미니드라마이다.

한편, ‘반지의 여왕’은 MBC X NAVER 콜라보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의 마지막 편으로 3월6일 오후 11시 59분 네이버 웹버전 그리고 9일 오후 11시 10분 M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