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과장’ 남상미, “출산 후 첫 복귀작, 아이 돌 지나자마자 대본 받아”

2017-01-23 16:06:20

[이후림 인턴기자 / 사진 백수연 기자] 남상미가 복귀작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1월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남상미는 출산 후 복귀작으로 ‘김과장’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감독님이 워낙 젊으시고, 특히 나랑 말이 잘 통해 호흡이 좋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아이를 낳고 나서 스스로 1년 동안은 모유수유를 해서 가정에 충실해보자란 기준을 잡았는데, 감사하게 아이가 돌이 지나자마자 대본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 그는 “내가 항상 발랄하고 씩씩한 역할을 많이 했었는데, 아직도 여성 여성하게만 봐주시는 것 같아서 이런 역할을 한 번 더 해보고 싶었다. 대본을 받았을 때 남궁민, 김원해가 모두 캐스팅이 완료된 상태라 마지막으로 합류했다. 너무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며 복귀작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과장’은 돈에 대한 천부적인 촉을 가진 김성룡(남궁민)이 더 큰 한탕을 위해 TQ그룹에 필사적으로 입사, 아이러니하게도 부정, 불합리와 싸우며 무너져가는 회사를 살리는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김과장’은 1월2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