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PM 와일드비트’, 6인 6색 캐릭터 영상 공개

2017-01-26 08:09:39

[연예팀] ‘2PM 와일드비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월1일 첫 방송을 앞둔 K STAR ‘2PM 와일드비트’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틀에 걸쳐 공개된 두 편의 티저 영상에는 2PM의 6인 6색 캐릭터 소개와 도심, 야생을 넘나들며 다채롭게 호주를 즐기는 이들의 여행기가 담겼다.

이어 여행 경비를 마련하기 위해 두 발로 뛰며 아르바이트를 하는 준케이와 닉쿤, 이와 반대로 돈 쓸 궁리만 하는 택연 등 멤버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 또한 담겨 기대를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각자의 성격대로 호주를 누빈 2PM은 발로 뛰는 놈, 막 쓰는 놈, 걱정 많은 놈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 개성 강한 6인 6색 캐릭터 덕분에 9박 10일 간의 호주 여행이 지루할 틈 없이 흘러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들은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채 평소대로 장난치고 망가지기까지 하며 무대 밖 리얼 2PM의 모습을 보였다고.

제작진 측은 “2PM은 멤버 모두 다른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데, 함께 할 때는 또 신기할 정도로 단합이 잘됐다. 이들의 케미는 호주의 풍광 못지않은 재미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다. 이번 여행기는 10년 동안 우정과 팀워크를 쌓아온 2PM이었기에 가능했다”고 전했다.

한편 K STAR ‘2PM 와일드비트’는 2PM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여행 예능프로그램으로 2월1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JYP픽쳐스, IH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