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듀엣가요제’ 이수현-김명훈-백청강, 오디션 우승자 총출동 ‘기대 UP’

2017-02-16 17:37:17

[연예팀] ‘듀엣가요제’ 이수현, 김명훈, 백청강이 맞대결을 펼친다.

2월17일 방송될 MBC ‘듀엣가요제’에서 ‘오디션 우승자 삼파전’이 펼쳐진다. ‘K팝스타 2’ 우승자인 ‘음원강자’ 악동뮤지션 이수현, ‘슈퍼스타K 3’ 우승팀인 울랄라 세션 김명훈, 그리고 ‘위대한 탄생 1’ 우승자이자 미성의 대표주자 백청강이 정면승부를 벌인다.

개성 넘치는 음악과 독특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은 함께 경연을 펼칠 가수 라인업이 공개되자 깜짝 놀라며 “떨리지만 잘해보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오빠 찬혁이 아닌 파트너와는 듀엣 경험이 거의 없다”며 긴장했지만, 정작 무대에 오르자 파트너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기대 이상의 색다른 매력을 방출했다고.

뛰어난 가창력에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겸비한 울랄라 세션 김명훈은 최근 ‘복면가왕’에서 2017년 첫 가왕으로 등극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복면가왕’에 이어, ‘듀엣가요제’ 왕좌에도 한번 앉아보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미성의 주인공 백청강은 여자라 착각할 정도로 고운 미성을 가진 보컬. 실제로 함께 경쟁을 펼치던 김명훈은 “괜히 우승하신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극찬을 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오디션 스타들의 열띤 삼파전 결과는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