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내보스’ 박혜수, 드디어 ‘미스터 스미스’ 정체 알게 된다

2017-02-27 18:15:53

[연예팀] ‘내보스’ 박혜수가 ‘미스터 스미스’ 정체를 알게 된다.

2월27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11회에서는 채로운(박혜수)이 3년 동안 자신에게 꽃다발을 선물한 ‘미스터 스미스’가 은환기(연우진)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앞서 은환기는 3년 전, 채로운의 언니인 채지혜(한채아)의 죽음에 자신도 책임이 있다 생각하고, 채지혜를 대신해 3년 동안 채로운에게 꽃다발을 선물했다. 그런 은환기를 채로운은 ‘미스터 스미스’라고 부르며 줄곧 그의 정체를 궁금해 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금일(27일) 제작진은 은환기와 채로운이 서로 마주보고 앉아 심각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진지한 표정의 은환기와 깜짝 놀란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는 채로운의 모습이 이목을 끈다.

특히 채로운은 채지혜를 죽음으로 몰고 간 사람이 은환기라고 오해하고 있는 상황에서, 연우진이 ‘미스터 스미스’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그의 반응은 어떨지,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중요한 행사를 하루 앞두고 ‘사일런트 몬스터’ 직원들이 병원에 실려 가게 된다. 위기에 봉착한 이들 앞에 은환기가 나타나 맹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 극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11회는 금일(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