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트렌디 감성 200% 티저 영상 공개

2017-02-28 11:47:55

[연예팀] 박한별의 첫 예능 나들이가 시작된다.

28일, JTBC2 뷰티&리빙 컬래버레이션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가 오는 3월1일 첫 방송에 앞서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금일(28일) 공개된 영상은 철부지 박한별의 본색을 드러낸 ‘티저1-나 안해’ 편과 말괄량이 한별이랑 놀아줄 사람 구한다는 친구소환 프로젝트 ‘티저2-심심해’ 편 등 총 2편으로 구성됐다.

티저 영상에는 연예계 대표적인 트렌드세터 박한별의 톡톡 튀는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티저1-나 안해’ 편의 포스터 촬영 중, 무슨 이유인지 깊은 한숨과 함께 이걸 어떻게 하냐며 재킷을 벗어던지고 앵글 밖으로 사라지는 모습은 철부지라는 느낌보다 큐티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말괄량이 길들이기’ 관계자는 “티저 영상에서 느낄 수 있듯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에는 그간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에 가려졌던 배우 박한별의 소탈하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히며 “오는 3월1일 베일을 벗게 될 ‘말괄량이 길들이기’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덧붙였다.

아울러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패션, 뷰티, 건강, 리빙 등 자신에게 맞는 트렌드를 찾아 워너비 스타들의 은밀한 일상을 과감하게 보여주고 더욱 매력적인 여성으로 업그레이드되기 위한 도전을 그린 생활밀착형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예계 대표적 패셔니스타 박한별의 200% 초 밀착 ‘쌩(生)’ 라이프스타일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박한별만의 시크릿 뷰티 꿀팁에서부터 그의 셀러브리티 친구들, 그리고 의식주 전반에 걸쳐 유익한 조언을 곁들여줄 여러 전문가 등 다채로운 출연자들이 등장한다.

단순한 정보 전달의 한계를 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실생활에 직접 활용하며 보다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는 트렌드 어드바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한별의 첫 단독 리얼리티 도전기 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오는 3월1일 첫 회에 한해 오후 9시 방송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사진제공: 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티저 영상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