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MBC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서현-김지훈-임주은...황금 라인업 확정

2017-03-27 19:49:16

[연예팀] 화제의 기대작 ‘도둑놈, 도둑님’의 주요 배역 캐스팅이 완료됐다.

27일 제작사 메이퀸 픽쳐스 측은 MBC 새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오경훈)의 주요 배역 4인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소수의 기득권 세력들에게 통쾌한 치명타를 입히는 유쾌한 도둑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메이퀸’ ‘황금 무지개’ ‘화려한 유혹’등 안방극장에 숱한 화제를 모았던 손영목, 차이영 작가가 공동집필하고, ‘엄마’ ‘불새’ ‘러브레터’를 연출한 오경훈 PD의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지현우와 서현은 각각 반전 매력을 가진 도둑 장돌목과 열혈 수사관 강소주 역으로 캐스팅 됐다.

지현우는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 각종 운동에 탁월한 능력을 갖춘 미스테리한 도둑 장돌목을 연기한다. 장돌목은 낮에는 심부름센터를 운영하고 밤에는 도둑으로 변신해 소수의 기득권 세력들의 물건을 터는 낮과 밤이 다른 반전 캐릭터다.

서현이 맡은 강소주는 정의감과 의협심이 넘치는 열혈 수사관으로 범인 검거에 거침없고 몸을 사리지 않는 인물. 누구보다 약자를 보호하는 강단과 의리가 있는 따뜻한 면모까지 지녔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예측 불가능한 달콤케미로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스펙트럼 넓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지현우와 지상파 드라마 첫 주연을 맡은 서현이 빚을 시너지가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도둑놈 도둑님’ 제작진 측은 앞서 지현우와 서현의 캐스팅 소식을 알린 데 이어 김지훈, 임주은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김지훈은 서울 중앙지검 특수부 검사 한준희 역을 맡았다. 한준희는 돈도 아무 배경도 없는 가난한 집안 출신이지만 혼자만의 노력으로 독학해 검사가 됐다. 법과 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냉혹한 칼잡이 검사로 어떤 강압이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 정의로운 인물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결혼의 여신’ ‘왔다 장보리’에서 검사 역할을 연이어 맡으며 안방극장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인정받아온 김지훈이 ‘도둑놈, 도둑님’으로 3번째 검사 역할 도전을 이어가는 만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에 거는 기대감 역시 높다.

아울러 임주은은 거대 로펌 변호사 윤화영을 연기한다. 타고난 금수저 부잣집 딸로 팔색조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지녀 남자 주인공 장돌목과 한준희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인물이다. 극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임주은은 럭셔리한 스타일과 스마트한 이미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사 메이퀸 픽쳐스 측은 “지현우와 서현에 이어 김지훈, 임주은까지 합세하면서 색다른 매력적인 시너지로 작품이 더욱 힘을 받았다“며 “캐스팅을 곧 완료하고 3월 말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사진제공: 메이퀸 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