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장재인, 신곡 ‘까르망’ 13일 발표...고혹적인 여인의 향기 물씬

2017-04-07 16:24:11

[연예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세련된 감성의 뮤지션 장재인이 신곡을 발표한다.

7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장재인이 신곡 ‘까르망(Carmin)’을 오는 13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장재인의 신곡 발표는 지난 2015년 미니앨범 ‘리퀴드(LIQUID)’, 같은 해 8월 싱글 ‘러브 미 두(Love Me Do)’ 이후 약 1년8개월 만이다.

이날 공개된 첫 비주얼 포토에서 장재인은 확 달라진 분위기와 스타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가녀린 목과 어깨선을 드러낸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붉은 립스틱을 바른 장재인은 한층 고혹적이고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겼다. 이미지에서는 뒷모습과 옆모습만 공개해, 매력적인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곡 제목 ‘까르망’은 진홍빛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이번 신곡의 주요 테마이자 콘셉트다.

지난 앨범에서 프렌치 포크 스타일로 세련되면서 깊이 있는 음악을 보여준 장재인은 이번에도 프렌치 감성을 이어가면서 좀 더 대중적인 느낌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장재인은 공백 기간에 여행, 영화 감상 등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과거 투병으로 잠시 활동을 쉬었던 만큼 꾸준히 운동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데 힘썼고, 틈틈이 음악 작업도 이어갔다.

아울러 드라마 ‘킬미, 힐미’ OST ‘환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장재인은 이후 ‘밤을 걷는 선비’ ‘리멤버-아들의 전쟁’ ‘굿와이프’ ‘쇼핑왕 루이’ 등 다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신흥 강자로서 존재감을 보여줬고, 올 초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그의 개성 있는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다.

한편, 장재인의 신곡 ‘까르망’은 오는 13일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