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얼’, 논란과 화제의 중심...드디어 오늘(28일) 진짜 개봉

2017-06-28 13:22:51

[연예팀] 영화 ‘리얼’이 개봉했다.

김수현의 1인 2역,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참여, 화려한 카메오 군단 등으로 내내 화제를 모았던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이 드디어 금일(28일) 개봉, 관객들을 만난다.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다.

이번 작품은 ‘은밀하게 위대하게’(2013) 이후 4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김수현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일찍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잦은 부상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열정으로 촬영에 임한 김수현의 연기 열정은 ‘리얼’을 관람하는 핵심 포인트 중 하나. 여기에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성동일부터 이성민과 최근 충무로가 주목하는 배우 최진리와 조우진이 가세해 극에 힘을 실을 예정으로, 이들의 신선한 조합 또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또한 이번 영화에는 국내외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제작진까지 총출동해 감각적인 미장센과 공간, 스타일리쉬한 퍼포먼스와 액션을 탄생시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박서준부터 배수지, 아이유, 안소희까지 출연진만큼 화려한 역대급 카메오들의 출연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그런가 하면 ‘리얼’은 현재 주요 극장 사이트에서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약 40%에 육박하는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영화 ‘리얼’의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바로 금일(28일) 개봉하며 여름 극장가 점령을 예고하는 영화 ‘리얼’은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코브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