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최고의 사랑’ 김영철, ‘센 처제들’ 황보-김신영과 조우...“형부~”

2017-07-24 14:17:45

[연예팀] 김영철이 송은이의 절친한 처제들 황보, 김신영과 첫 만남을 가진다.

25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 ‘친친커플’로 출연중인 송은이와 김영철이 황보, 김신영과 만남을 가진다.

송은이가 과거 ‘무한걸스’ 멤버로 절친한 사이인 황보와 김신영을 여름맞이 피서 나들이에 초대한 것. 10여 년 전부터 송은이와 인연을 이어온 두 사람은 김영철의 옆에서 다소곳한 송은이의 모습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황보와 김신영은 이내 김영철을 ‘형부’라고 부르며, “계곡에서 놀다가 우린 두 사람을 위해 빠져주면 되는거냐”며 짓궂은 배려심을 보였다. 또 다른 ‘무한걸스’ 멤버 안영미에게도 기습으로 장난전화를 걸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가상이지만 결혼을 한 송은이를 보며 결혼과 독신주의, 동거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김숙과 윤정수는 가상결혼 이후 처음으로 마트를 방문했다. 김숙은 “충동구매를 없애기 위해 메모한 것만 사자”며 계획적으로 장 볼 것을 선언했다. 그러나 쇼윈도 부부는 마트에서 시식코너를 정복하고 푸드코트에서 먹방을 찍는 등 두 사람다운 모습으로 ‘충동 쇼핑’을 예고했다는 후문.

한편, ‘친친커플’과 ‘센 처제들’ 황보, 김신영의 만남은 2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