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발칙한 동거’ 오현경, 럭셔리 디너 참석...feat. 김구라 & 지상렬

2017-07-27 15:15:25

[연예팀] 오현경이 아름다움을 뽐낸다.

7월28일 방송될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오현경, 김구라, 지상렬이 호텔 레스토랑을 찾아 럭셔리 디너 파티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 속 오현경은 기존의 털털한 모습을 싹 지우고 화사한 순백 여신의 모습을 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미스코리아의 위엄을 발산하며 우아한 중년의 품격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 보는 이를 놀라게 한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지상렬은 “파리 가야겠는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김구라는 자신의 모습을 다시 보며 “이거 너무 후진 것 아니야?”라는 말과 함께 당황한 모습을 보였을 정도.

이에 오현경은 평소 ‘아재’의 모습은 벗어버리고 깔끔하게 차려 입은 김구라와 지상렬에게 “너무 멋진데요”라며 화사한 미소로 화답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전언이다.

또한, 김구라와 지상렬은 자동차 문을 직접 열어주고 호텔 레스토랑에 도착해서는 의자를 빼주는 등 ‘현경 여신’ 모시기 대 작전을 펼쳤다는 후문. 중년 동갑내기들의 품격 넘치는 럭셔리 디너 파티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