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웃집 스타’, 티저 포스터 공개...‘가을에 만나는 한채영’

2017-08-07 09:09:46

[연예팀] ‘이웃집 스타’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8월7일 배급사 스톰픽쳐스코리아 측은 영화 ‘이웃집 스타(감독 김성욱)’의 9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웃집 스타’는 톱 스타 혜미(한채영)와 ‘우리 오빠’와의 열애로 그의 전담 악플러가 된 여중생 소은(진지희)의 이웃살이 비밀을 담은 코믹 모녀 스캔들.

가장 기대가 되는 변신은 최근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뜻밖의 허당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은 배우 한채영이다. 티저 포스터의 ‘한스타’라는 문구에서 예상할 수 있듯 잘 나가는 톱스타이자 동시에 옆집 여중생 딸과 한집인 듯 한집 아닌 동거를 하고 있는 혜미. 한채영은 혜미 역을 통해 그의 허당미와 도도한 매력을 관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역 배우가 아닌 어엿한 성인 배우로 발돋움하고 있는 진지희는 엄마 혜미의 전담 악플러이자 하나밖에 없는 딸 소은을 연기했다. 14년 동안 꾸준히 활동하며 자신만의 연기 영역을 넓히고 있는 진지희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는 물론, 캐릭터의 고민까지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탄탄한 연기력을 뽐냈다고.

배우 임슬옹의 활약도 기대된다. 한혜미와 열애설이 난 아이돌 그룹의 리더 갓지훈으로 등장하는 것. 현실감 넘치는 연기는 영화 팬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영화 ‘이웃집 스타’는 9월 중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스톰픽쳐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