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SNL 코리아9’, 워너원 출연...연하남의 ‘3분 시리즈’는?

2017-08-10 11:08:12

[연예팀] 워너원이 상큼함을 발산한다.

8월10일 CJ E&M 측은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9’의 호스트로 워너원(Wanna One)이 출격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워너원 11명 전 멤버들은 SNL 크루들과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멤버들은 ‘SNL 코리아9’의 장수 코너 ‘3분 시리즈’에서 활약할 것으로 알려져 어떤 매력을 공개할지 기대가 집중된다.

먼저 박지훈은 ‘내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은 남자친구'로 등장한다. 그간 멋진 퍼포먼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면 이날 방송에서는 ’세젤귀‘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또한, 옹성우는 ‘나를 웃게 해주는 남자친구’로 변신해 의외의 털털한 매력으로 웃음을 안긴다. 그는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여자친구를 웃게 만들기 위해 온몸을 아끼지 않은 표정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 측은 “무대 위에서의 워너원 멤버들은 열정적이고 멋있는 모습이 컸다. 반면 ‘SNL 코리아9’과 함께한 워너원은 순수하고 착한 청년의 모습이 강했다. 순수함, 멋짐, 귀여움까지 다 갖춘 워너원을 크루로 고정하고 싶을 정도로 욕심이 났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매력 ‘끝판왕’ 워너원(Wanna One)의 활약을 볼 수 있는 tvN ‘SNL 코리아9’은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