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수상한 가수’ 창민, “실제 대학동기를 위해 직접 무대에 올랐다”

2017-08-11 17:39:39

[연예팀] 명품보컬 창민이 복제가수로 출연한다.

11일 방송하는 tvN 음악예능 ‘수상한 가수’에 가수 창민이 실제 본인의 대학동기인 ‘진짜가수’를 위해 직접 무대에 오른다.

이에 그룹 ‘2AM’, ‘옴므’ 등을 통해 뛰어난 노래실력을 뽐내 온 창민의 복제무대는 어떨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창민은 “제가 연기하는 진짜가수는 인기그룹 엑소의 보컬담당 멤버 첸을 직접 가르치기도 한 실력파 보컬 트레이너”라고 소개하며 “제 작은 실수도 ‘진짜가수’에게 누가 될까봐 무척 긴장했다. 무대에 최선을 다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창민이 연기하는 ‘진짜가수’는 현재 낮에는 실용음악학원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일하고, 밤에는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인물. 4인조 아이돌그룹으로 데뷔했으나 실패하고, 카메라 울렁증으로 무대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는 전직가수로 알려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창민이 선보인 복제무대에 판정단들이 립싱크가 맞는지 의심할 정도로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무대의 항연이 펼쳐졌다고. ‘진짜가수’의 놀라운 가창력에 객석은 물론 연예인 판정단까지 술렁이며 기립박수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금일(11일) 방송에서는 지난 주 홍석천이 복제가수로 나서 우승을 차지한 ‘닭발’이 왕좌를 지키기 위한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우승에 도전하는 막강 실력파들의 놀라운 무대로 연달아 공개될 예정. 3대 ‘수상한 가수’의 명예를 차지하게 될 주인공은 누가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N ‘수상한 가수’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