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SNL’ 강다니엘, 남자친구의 정석을 보여준다...‘심쿵 미소는 덤으로’

2017-08-18 10:00:23

[연예팀] 워너원을 ‘SNL9’에서 한번 더 만난다.

19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이하 SNL9)’의 호스트로 워너원이 한번 더 출격한다. 전 시즌 최초 2주 편성으로 인해 워너원 전 멤버들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는 것.

이날 ‘3분 남자친구2’ 코너를 준비한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주 ‘남자친구의 표본’을 보여준 다섯 멤버들에 이어 이번 주 ‘3분 남자친구’에서는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윤지성, 황민현이 SNL 크루들과 완벽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워너원 멤버들이 보여줄 ‘남친의 정석’이 어떻게 그려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강다니엘은 여심을 사로잡는 남자의 미소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크루 장도연의 남자친구로 등장해 내 마음을 열어주는 남자친구를 연기할 예정.

여심을 사로잡는 특급 외모와 옷차림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강다니엘이 이날 방송에서 남자다움과 귀여움을 모두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과연 어떤 매력으로 토요일 밤 안방을 강타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황민현의 순수한 남자친구, 김재환의 고막 남자친구, 라이관린의 예쁜 남자친구, 박우진의 에너제틱 남자친구, 윤지성의 나만 챙겨주는 남자친구가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SNL9’ 제작진은 “지난주에 이어 호스트 워너원의 멤버들이 ‘3분 남자친구’를 선보인다. 지난주에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너비 남자친구의 완성판을 시청자들께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워너원의 끝을 모르는 매력을 탐구할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9’는 금일(1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