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남경읍, ‘아침마당’ 인증샷 공개...‘벤허’ 퀀터스 아리우스 役

2017-08-29 10:00:49

[연예팀] 남경읍이 ‘벤허’를 사랑한다.

8월29일 쇼온컴퍼니 측은 “뮤지컬 ‘벤허’에 출연 중인 배우 남경읍이 KBS ‘아침마당’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29일 ‘아침마당’에 출연한 남경읍은 수준급 이상의 하모니카 연주로 청중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더불어 그는 “그 시절 뮤지컬 배우는 연극 배우보다 연기를 못 하는 사람이란 편견이 있었다”라며 데뷔 이후 40여 년 배우 인생을 이야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남경읍은 “제자 중에 배우 조승우, 오만석, 황정민, 박건형, 홍광호가 있다. 지금 뮤지컬계 스타들이 좀 많이 있는 편이다”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와 관련 남경읍은 뮤지컬 ‘벤허’에서 노예로 끌려간 유다 벤허(유준상, 박은태, 카이)가 승선하게 된 함선의 사령관이자 후에 그를 양자로 삼는 퀸터스 아리우스 역으로 무대에 올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남경읍은 “‘아침마당’을 통해 ‘벤허’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끝까지 완성도 있는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경읍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뮤지컬 ‘벤허’는 10월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사진제공: 쇼온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