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겟잇뷰티’, 소녀시대 담당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여친짤 메이크업’은 어떨까

2017-09-13 11:55:47

[연예팀] ‘겟잇뷰티’ MC들의 여친짤이 대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소장각 여친짤 만들기’를 주제로, 자연스러운 여친짤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팁을 전수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순부터 섹시, 큐티까지 MC들의 4인 4색 여친짤도 대공개된다. 딸기 프라페로 상큼함을 더한 이하늬와 샤워가운을 걸치고 농염함을 입은 산다라박, 셀프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이세영, 플로리스트 컨셉의 박나래까지 각자의 매력을 살린 여친짤들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4명 가운데 겟잇뷰티 SNS 투표 결과 ‘여친짤 1위’를 차지한 반전의 주인공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특히 아이유, 수지, 아이린, 채수빈 등 ‘전설의 여친짤’ TOP6 주인공들의 메이크업 비밀이 밝혀진다. 아이유의 앵두같은 입술을 만드는 섀도 활용 꿀팁과 수지의 백옥같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톤업 크림 이용법까지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크가 직접 밝히는 ‘훈녀 메이크업’ 포인트가 전해진다.

또한 소녀시대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이 출연해 어느 하나 강조되지 않는 것이 중요한 ‘여친짤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러시안 집시 카드로 본 MC들의 연애운도 공개된다. 학창시절부터 집시카드로 친구들 점을 봐 준 박나래가 오랜만에 ‘박보살’로 변신한 것.

“힘든 시기에 나를 위해주는 돈 많은 좋은 남자가 생긴다”는 점괘가 나온 산다라박은 “이 책 용하다”며 집시카드에 점점 빠져들었다고. 땀까지 뻘뻘 흘리며 본인의 연애운을 보던 박나래는 점괘가 나올수록 PD와 겹치는 묘한 상황에 스튜디오를 핑크빛 웃음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남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여친짤’ 생성 스킬을 전수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는 금일(13일)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온스타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