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삼시세끼’ 이종석, 3년만 예능출연...“(윤)균상이 형 믿고 출연 결심”

2017-09-22 11:39:43

[연예팀] ‘삼시세끼’ 막내들의 브로케미가 폭발한다.

22일 방송하는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8회에 대세배우 이종석이 네 번째 게스트로 득량도를 찾는다.

이종석은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윤균상과의 케미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제 이종석이 3여년 만에 예능 출연을 결심한 데에는 윤균상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과의 첫 미팅에서 “낯을 많이 가리지만 균상이 형이 있기 때문에 할 수 있을 것 같다. 믿고 간다”고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힌 것.

이 날 방송에서는 윤균상, 이종석 두 사람의 극강 브로맨스 케미가 펼쳐져 흐뭇한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두 사람은 항상 붙어 있고, 요리도 함께 하고, 소소한 대화를 나눌 때도 미소를 숨기지 못하는 등 특별한 우정을 자랑한다.

아울러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을 연출하는 이진주PD는 “촬영하는 내내 두 사람이 서로가 서로를 엄청 아낀다는 느낌을 받았다. 정말 친한 친구 사이란 이런 모습이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극강의 브로케미가 더해진 득량도 사형제의 이야기는 금일(22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하는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8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