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비하인드 컷 공개...여신 비주얼 발산

2017-09-22 14:59:55

[연예팀] 한예슬은 여신이다.

9월22일 키이스트 측은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에 출연하는 배우 한예슬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먼저 사진 속 한예슬은 과거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 교실에 앉아있다. 그리고 연예인 사진으로 꾸며진 필통을 보며 추억에 젖은 듯 반가운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서른다섯 세 여자의 이야기. 20세기 촬영 소품은 그 시절을 보낸 이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또 다른 사진 속 누군가를 아련하게 바라보는 한예슬의 모습은 역할이 어떤 사연을 안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예슬은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오버 사이즈 맨투맨 티셔츠뿐 아니라 여성미를 강조한 의상으로 여신 비주얼을 뽐내기도. 화려한 핑크 스팽글 원피스를 입고 활짝 웃고 있는 한예슬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극중 소꿉 친구이자 첫사랑인 한예슬과 김지석의 ‘꿀 케미’가 느껴지는 사진은 달달함이 전해지며 올 가을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커플 탄생을 예고한다.

한예슬은 도트와 플라워 패턴이 은은하게 입혀진 시스루 원피스도 완벽히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인다. 볼드한 진주 귀걸이로 포인트를 살려내 우아한 매력도 느껴진다. 여기에 팔 받침을 하고 손가락을 얼굴에 댄 사랑스러운 포즈는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는 배우 한예슬, 김지석, 이상우, 류현경, 이상희, 안세하, 오상진 등이 출연한다. 10월2일 오후 10시 첫 방송.(사진제공: 키이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