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행소녀’ 이태임...공백기 고백 “변제 능력 없어 부모님 댁으로”

2017-11-06 15:37:48

[연예팀] 이태임이 2년의 시간을 회상한다.

11월6일 방송될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에서는 배우 이태임이 지난 2년간의 공백기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태임은 새로운 비행소녀로 전격 합류했다. 진정한 ‘집순이’ 면모를 드러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화려하고 도시적인 느낌의 ‘차도녀’ 이미지와는 달리 현실에선 침대 밖을 나서지 않는 ‘집순이’ 일상 그 자체를 보였기 때문. 더불어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12평 이태임의 싱글 하우스도 최초 공개됐다는 후문,

이태임은 “2년간 일을 쉬었던 적이 있다”면서, “은행에 빚을 져 집을 마련했다. 안 좋은 일이 생겨 공백이 있었을 때 은행 빚을 갚을 능력이 없어서 집을 팔고 평택 부모님 댁으로 들어갔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일 하기엔 조금 먼 환경이라, 다시 일을 하기 위해 작은 집을 얻어 나오게 됐다”라고 12평 원룸에서 생활하는 이유를 밝혔다.

‘집순이’ 이태임의 단조로운 일상에 MC 허지웅은 “거의 이렇게 집에만 있냐. 공백기 동안 많이 힘들었을 것 같다”라고 물었고, 이에 이태임은 “자책이 많았고 부끄러웠다“라고 조심스레 털어놨다. 이어 그는 ”혼자 그 시간을 견디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그럴 상황이 아니었는데 내가 왜 굳이 그랬을까’라는 자기 반성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한편, 기존 멤버 배우 조미령-최여진-아유미-이채영에 이어 새 멤버로 합류한 이태임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는 금일(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