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끼줍쇼’ 이덕화-양세형, 예능 대부와 예능 대세가 만났다

2017-11-14 15:07:45

[연예팀] ‘한끼줍쇼’에 이덕화와 양세형이 밥동무로 출격한다.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천호동 편에 시대를 주름잡은 ‘옛날MC’ 이덕화와 예능 대세인 ‘요즘MC’ 양세형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경규는 자신이 형님으로 모시는(?) 밥동무 이덕화를 만나기 위해서 강호동을 이끌고 방배동으로 향했다. 밥동무의 정체를 알 리 없는 강호동은 영문을 모르고 한 저택 앞에 다다랐고, 이어 조심스레 초인종을 눌렀다.

그런데 초인종 너머로 정체모를 한 남자가 강호동의 벨에 응답했다. 그 남자는 바로 이덕화와 함께 밥동무로 나선 개그맨 양세형. 양세형은 벨을 통해 농담을 하며 센스 있는 입담을 자랑해 강호동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한 끼 도전을 위해 천호동 주택가로 향한 네 사람. 앞서 이덕화는 이경규와 함께하고 있는 타 프로그램에서 한 끼 도전을 위한 멘트 연습을 꾸준히 해왔다고 밝혀 기대를 불러 모았다. 하지만 벨 도전 시간이 다가오자 이덕화의 표정에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곧이어 천호동 벨 도전에 나선 대부 이덕화와 대세 양세형은 이날 역대급 벨 굴욕을 맛봐야 했다. 벨 앞에선 이덕화는 수줍게 “덕화예요”라며 자신을 설명했지만 인터폰이 뚝 끊기는 등 차가운 반응만 돌아와 좌절했고, 양세형은 ‘양세바리 쉐킷바리~’라는 유행어를 내세우며 스스로를 어필했지만 “얌생이요?”라고 되묻는 등 자신을 못 알아보는 사람들의 반응에 쓰디쓴 굴욕을 맛봤다.

한편, 예능 대부 이덕화와 대세 양세형의 역대급 벨 굴욕 퍼레이드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천호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