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카트쇼’ 이소라-이수근-서장훈, 쇼핑메이트로 활약...‘신선+독특 포맷’

2017-11-14 17:27:26

[연예팀] ‘카트쇼’가 첫 방송을 확정짓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8일 첫 방송 앞둔 MBN 신규 예능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는 국내 최초로 실제 대형마트에 스튜디오를 설치, 스타가 직접 마트에서 장을 보는 리얼 장보기 관찰 토크 콘셉트의 오픈 마켓 버라이어티쇼다.

현대인에게 친숙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대형마트 속 똑똑한 쇼핑 노하우 꿀팁을 공유하며, 매회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 모델 이소라와 방송인 이수근, 서장훈,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가수 박재정이 일명 ‘쇼핑메이트’이자 MC 군단으로 활약을 예고하며 색다른 마트 예능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2종 포스터에는 대형마트를 배경으로 이소라, 이수근, 서장훈, 이민웅, 박재정으로 구성된 ‘쇼핑메이트’ 5인의 단체사진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들은 ‘마트! 제대로 털어봐?’라는 문구와 함께 5인5색 개성만점 매력으로 열정적인 쇼핑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마트의 휴일, 아무도 없는 마트를 혼자 쇼핑할 때 느끼는 행복하고 설레는 감정을 드러내며 ‘꿈이 실현되는 순간’을 위트 있게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 ‘카트쇼’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있다.

방송에선 다양한 물건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대형마트의 특성을 활용해 매회 주제에 맞춰 장도 보고 관련 토크도 나누는 등 독특한 형식의 토크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게스트가 출연, 스타들이 실제 먹고 사용하고 즐기는 잇 아이템들을 직접 공유하면서 그들의 쇼핑 노하우는 물론 소비 패턴과 라이프 스타일까지도 낱낱이 파헤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타의 리얼 장보기 MBN 신규 예능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는 오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