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냉부해’ 3주년 기념, 김성주-안정환 대결...“3년이면 15분 대결 거뜬”

2017-11-20 14:03:44

[연예팀] 김성주와 안정환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서당개 매치’를 펼친다.

20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3주년 특집으로 꾸며져, 게스트 간 대결은 물론 셰프들의 2:2 매치, 그리고 MC들 간의 대결도 성사됐다.

김성주와 안정환은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고, ‘냉장고를 부탁해’ MC 3년이면 15분 요리는 거뜬하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정작 MC들의 요리를 평가하게 된 게스트 박나래는 “3주년 특집이라고 나왔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 나한테 벌칙 아니냐”며 투덜대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의 요리대결이 시작되고, 두 사람은 지켜보는 이들의 우려와 달리 손수 고추기름을 내는 것은 물론, 불쇼를 선보이는 등 곁눈질로 배워온 퍼포먼스를 총동원해 화려한 대결을 펼쳤다. 심지어 한 사람은 셰프에게 직접 전수받았다는 특급 레시피로 요리대결에 나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나래는 완성된 요리를 먹고 “내가 왜 걱정을 했을까. 역시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다”라며 기립박수를 보냈다. 셰프들 역시 요리를 먹고 믿을 수 없다는 듯 연신 박수를 보내 결과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베일에 싸인 승자는 “셰프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울컥했다는 후문.

과연 3주년을 맞아 펼쳐진 MC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금일(2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