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너에게 나를 보낸다’ 써니, 좌충우돌 강원도 고성 적응기

2017-11-23 15:00:54

[연예팀] 서로의 인생을 교환하다.

23일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동시 방송되는 ‘인생 교환 리얼리티-너에게 나를 보낸다(이하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는 교환한 인생을 살아가며 고군분투 하는 디자이너 황재근과 신화 앤디, 소녀시대 써니 등 스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1. UFC 선수 김동현과 인생 교환을 시작한 황재근! 촬영 시작하자마자 프로그램 하차 선언
- 기 센 황재근을 주저앉게 만든 사람들은 과연 누구?

하루 24시간 운동밖에 모르는 UFC 선수 김동현의 삶으로 들어간 황재근! 재근은 이른 아침부터 초인종도 누르지 않고 들이닥치는 사람들 때문에 혼란스러워한다. 심지어 쉴 틈 없이 계속되는 운동 스케줄에 체력까지 바닥난 재근은 결국 길거리에 쓰러지고 만다. 평소 기 세기로 소문난 디자이너 황재근이 촬영 시작하자마자 프로그램 하차(?)를 선언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2. 20년간 수많은 여성 팬의 마음을 빼앗은 앤디! 이번에는 아이들 마음 뺏기에 도전?!
- 앤디, 배우 정은표와 인생 교환 시작! 새로운 가족과 어색+달콤한 데이트 현장 대공개!

화려한(?) 솔로 생활을 즐기던 신화의 앤디. ‘너에게 나를 보낸다’를 통해 정은표 가족과 살게 된 앤디는 새로 생긴(?) 아내, 아이들과 위험한 동거를 시작한다. 20년 차 아이돌 신화를 알아보지 못하는 아이들 때문에 당황한 앤디. 과연 앤디는 수많은 여성 팬의 마음을 빼앗던 실력을 살려서 정은표 가족 마음 뺏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3. 소녀시대 써니의 좌충우돌 강원도 고성 생활 적응기!
- 인스턴트식품 마니아 써니에게 주어진 하재숙의 특급 미션!

평소 인스턴트식품과 배달음식으로 매 끼니를 해결하는 써니! 그런 써니에게 하재숙이 남기고 간 특급 미션이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 공개된다. 갑자기 고성에 찾아온 풍랑주의보에 이어서, ‘요리 바보’ 써니를 놀라게 만든 물건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과연 소녀시대 써니가 처음 가본 강원도 고성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인생 교환 리얼리티-너에게 나를 보낸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티캐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