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청춘시대 헤임달’ 안우연 ‘착한마녀전’ 출연...이다해-류수영과 삼각

2018-02-18 15:58:20

[연예팀] 헤임달이 출세했다.

2월18일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3월3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주말드라마 ‘착한마녀전(극본 윤영미, 연출 오세강)’을 통해 배우 안우연이 지상파 작품 주연 자리를 꿰찼다”라고 전했다.

tvN ‘풍선껌’으로 브라운관 데뷔, KBS2 ‘아이가 다섯’에서 대중들에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그는 신예로서 예사롭지 않은 행보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SBS ‘질투의 화신’의 사투리 소년 ‘오대구’,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의 훈남 의사 남동생 ‘도봉기’, OCN ‘써클’의 외계인 추종 쌍둥이 형 ‘김범균’, ‘청춘시대2’ 비운의 아이돌 ‘헤임달’까지 매 작품 변화무쌍한 캐릭터 변주를 선보이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이어 ‘착한마녀전’에 합류, 극중 항공사 CEO의 막내 아들 오태양을 맡아 예측불가 사고뭉치 캐릭터로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더불어 배우 이다해, 류수영과의 미묘한 삼각 관계를 이뤄 ‘직진 연하남’의 매력을 발휘할 계획이다.

동시에 안우연은 남주인공으로 활약한 ‘숫자녀 계숙자’와 ‘오목소녀’의 공개 역시 앞두고 있어 빈틈없는 열일 행보로 ‘대세 굳히기’에 들어갈 전망이다.

이처럼 자신만의 견고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연기적 재능과 끼를 입증하며 ‘착한마녀전’ 주연진에 이름을 올린 안우연이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착한마녀전’은 ‘마녀’와 ‘호구’ 사이를 아슬아슬 넘나드는 ‘천사표 아줌마’의 빵 터지는 이중 생활극을 다룬다. 3월3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