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한국예심 진행...기혼 여성들의 ‘꿈의 무대’

2018-02-28 11:27:15

[뷰티팀]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한국예선대회가 23일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됐다.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는 대한민국 기혼자들의 새로운 도전의 무대와 열정의 계기를 마련해 주는 대회로써 4년 연속 해외 개최라는 성과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기혼자들의 대표적인 대회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2018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한국예심에는 100여 명의 서류접수 지원자들 중 1차 사전심사를 거쳐 총 23인의 후보자들이 예선무대에 오르게 되었으며, 총 19인의 본선 진출자가 선발됐다.

중국으로 가는 19인의 본선 진출자는 3월3일부터 공식적인 한국 교육에 들어가게 되며 3월8일 중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중국에서는 상해 홍성 국제광장을 방문한 후 닝보 국제 박람회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며 11일 닝보의 로맨틱엘리제에서 최종 본선을 치르게 된다.

이날 한국예선대회에서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강서 에르모소 김소연 원장, 프랭커스 박기량 대표이사. RNC바이오 리챠드 킴 대표이사, 아오란코리아 배환수 대표, 유니베라 정의선 팀장, GM플러스 김원국 대표, 호남일보 지석민 회장, 롱타임라이너 김정연 아시아 대표, 해라 서울패션위크 총괄 헤어 디렉터 오민, 미시즈퍼스트 아란회 유수미 회장,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이사, 코리아울트라 시스템 남정기 대표이사, 윙코커뮤니케이션 이광석 부사장, 간지 박영호 대표이사, 때갱이 골프스쿨 김태경 대표 등이 자리했다.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한국예심은 퍼스트국제재단이 주최하고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실행위원회가 주관했으며 강서 에르모소가 공식 메이크업을 맡았다. (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