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구재이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MC 확정 “직접 발로 뛰며 체험”

2018-03-08 10:58:12

[연예팀] 구재이가 송지효를 돕는다.

3월8일 마이컴퍼니 측은 “배우 구재이가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MC 군단에 합류한다”라며, “다양한 뷰티 ‘꿀팁’ 전달을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체험하게 된다”라고 알렸다.

구재이는 프로그램을 통해 핫한 뷰티 정보는 물론, 요가와 필라테스를 섭렵한 건강한 라이프 팁과 신상 맛집, 핫 플레이스 소식까지 전할 예정이다.

또한,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가 기존 스튜디오 뷰티 프로그램의 한계에서 벗어나 리얼 스팟에서 즐기는 뷰티 & 라이프의 모든 것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기에, 구재이는 ‘워너비 트렌드세터’ 캐릭터를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앞서 구재이는 다수의 뷰티 예능에서 MC로 활약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실전 ‘꿀팁’을 보여줬던 바 있다.

구재이가 출연할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는 스튜디오에서 단순하게 메이크업 팁이나 뷰티 정보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닌, MC들이 직접 현장으로 나가 발품을 파는 ‘리얼 미션’을 수행하면서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다.

구재이는 4월 방송 예정 OCN ‘미스트리스(극본 고정운 김진욱, 연출 한지승)’에서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이자 자신의 욕망에 충실한 ‘도화영’ 역을 맡았다.

한편, 구재이가 출연하는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4월5일 오후 7시 5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마이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