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뷰티퀸 송지효 ‘뷰티풀라이프’ 포스터 3종 공개...4월10일 첫 방송

2018-03-22 10:10:49

[연예팀] 송지효가 뷰티 리얼리티를 전한다.

3월22일 마이콘텐츠 측은 “신개념 뷰티 & 라이프 리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가 공식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돋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4월10일 오후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을 앞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스튜디오의 한계에서 벗어나, 4명의 MC가 ‘리얼 스팟’을 직접 즐기며 체험하는 발품팔이 ‘뷰얼리티(뷰티+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자타공인 ‘글로벌 뷰티퀸’ 메인 MC 송지효를 비롯해, 2030 그루밍족을 대표하는 ‘맨 뷰티’의 신성 권혁수, ‘워너비 트렌드세터’ 뷰티 고수 구재이, 1020 여성들을 대변하는 ‘뷰티 입문자’ 모모랜드 연우가 현장에서 직접 발품을 팔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가 메인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포스터에서 ‘뷰티 실험녀’로 변신해 각종 컬러를 테스트하는 송지효는 특유의 상큼한 매력과 장난기 어린 면모를 동시에 드러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아가 편안한 차림으로 길거리에 나선 컨셉트를 통해 가장 ‘송지효다운’ 매력을 드러낸 다른 포스터에서는 ‘발품팔이 뷰얼리티’라는 프로그램의 차별성이 한 눈에 드러난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다져진 ‘리얼리티 고수’다운 면모가 포스터 속에서도 한껏 돋보이며, 기존의 스튜디오형 뷰티 방송과는 한 차원 다른 프로그램을 기대케 한다.

3월 중순 서울 강남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송지효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송지효는 매 컷마다 ‘A컷’을 자랑하는 입체감 넘치는 여신 미모로 주변의 탄성을 유발해, 왜 그가 ‘뷰티퀸’인지를 확실히 입증하며 프로그램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제작진 측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송지효만의 매력이 한껏 드러나는 포스터를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뷰티 팬의 관심까지 사로잡게 될 전망”이라며, “리얼 스팟을 찾아 나서며 가감 없는 리뷰를 펼칠 MC 4인방의 활약을 통해, ‘코덕(코스메틱 덕후)’들과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이들)’ 모두를 만족시킬 프로그램을 탄생시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4월10일 오후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마이콘텐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