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안정환-추성훈-김준현-샘 오취리...新 예능 ‘나물 캐는 아저씨’ 확정

2018-04-20 15:50:08

[연예팀] 새 예능 ‘나물 캐는 아저씨’ 출연자가 최종 확정됐다.

KBS2 ‘나물 캐는 아저씨’는 4명의 출연진 안정환, 추성훈, 김준현, 샘 오취리가 시골에 내려가 그 나물에 이 밥상을 차리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자연산 힐링 예능. 호젓한 산과 들에서 나물을 캐며 수확의 기쁨을 누리고 그 나물로 차린 건강한 밥상을 맛보는 도시인들의 대리만족을 담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나물 캐는 아저씨’의 나물채집러로 변신한 안정환과 추성훈, 김준현, 샘 오취리는 나물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아저씨들로, 금손 안쉐프 안정환, 근육 초식남 추성훈, 나물 야망러 김준현, 열혈 나물 러버 샘 오취리가 봄 제철 나물을 직접 채취하고 그 나물로 요리를 해 먹기 위해 시골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어떤 웃음을 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들의 색다른 만남과 나물과의 이색 케미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나물 캐는 아저씨’ 제작진은 “나물과는 동떨어진 4명의 아저씨가 직접 시골에서 나물을 채취하고 요리하는 반전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또한 매회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계절감 가득한 자연의 멋과 맛을 안방까지 전달하는 저자극 자연산 힐링 예능으로 찾아 뵐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2 ‘나물 캐는 아저씨’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