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미샵’ 산다라박, “정해인...꼭 한번 고객으로 와주셨으면”

2018-04-25 15:23:30

[임현주 기자 / 사진 백수연 기자] 산다라박과 신소율이 바람을 전했다.

4월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홀에서 JTBC4 신개념 뷰티 리얼리티 ‘미미샵’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토니안, 산다라박, 신소율, 치타, 김진경, 오관진 CP가 참석했다.

이날 산다라박은 ‘미미샵’으로 어떤 고객이 왔으면 좋을지 묻는 질문에 “제 지인 분들의 바람을 전해드린다면 정해인 씨다. 요즘 너무 바쁘실 텐데 한번 출연해주신다면 꼭 예쁘게 해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신소율은 “위너가 한번 오고 나니 여자 아이돌을 해보고 싶더라. 개인적으로 트와이스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다. 저희들이 해주신 메이크업을 받고 무대에 서지는 못하겠지만 보이는 라디오라도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며 바람을 전했다.

‘미미샵’은 토니안, 산다라박, 신소율, 치타, 김진경 등이 출연하여 셀럽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받고 놀다가는 메이크업 샵 컨셉의 신개념 뷰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청춘들의 연애 코칭부터 고민상담, 인생 조언에 이르기까지 메이크업을 받으며 나누는 소소한 일상 이야기로 감성도 충족시켜 줄 예정이다.

한편, JTBC4 신개념 뷰티 리얼리티 ‘미미샵’은 금일(25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